해외여행/필리핀

막탄 솔레아 리조트 프리미어 씨뷰 (Solea Mactan Resort)

롬삿갓 2025. 3. 21. 14:01
반응형

솔레아 리조트는 단지형 대형 리조트입니다.  솔레아 막탄 리조트, 솔레아 팜 리조트, 솔레아 씨뷰 리조트 이렇게  3개의 숙박동이 있습니다.
제가 이용한 곳은 막탄 솔레아 리조트(Solea Mactan Resort)이고 본관입니다.
조식뷔페 EARTH 레스토랑이 막탄동 1층에 있고 수영장과 라군이 가까워요. 
다른 솔레아 리조트 건물에 비해 오래된 연식이라고 해서 많이 걱정하고 갔는데, 꽤 괜찮았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요. 그런데 여기가 제주도인지 필리핀인지, 정말 다 한국사람이더라고요. 한국 호캉스 온줄 ^^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공항과는 40분 거리에 있는데, 저희는 모알보알에서 넘어오느라 2시간 반 정도 걸렸습니다. 
모알보알에서 와서 그런지 리조트 외관이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게 잘 관리 되어 있어서 좋았고요.  체크인은 조금 늦게 한 편이라 대기 없이 바로 가능했고, 직원분들 응대도 엄청 친절했습니다. 웰컴 드링크도 마시고요. 1박에 디파짓 2000페소라고 하네요. 우리는 3박 이었고 6000페소 내야 하는데 100달러로 맡겼어요. (나중에 퇴실시 돌려받습니다. ^_^) 조식은 2인 무료였고, 7세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쇼핑몰까지 무료 셔틀도 운행돼요. 저는 이용해 보진 않았지만, 시간 되시면 한 번 이용해 보세요.
고객이 보기 편한 지도도 주고, 오른쪽 사진은 비치타올을 빌릴 때 필요한 카드와 방키 입니다.

 

룸 컨디션

프리미어 씨뷰로 예약했는데, 조식 2인 포함이었고 아이들은 추가 금액이 없었습니다.
(저는 아고다에서 성인 2인으로 예약했어요. 예약 후 막탄 리조트에 메일로 아이 둘도 있다고 연락했습니다. 혹시 모르니 예약 고민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해보세요.)
침대는 더블베드 2개였고, 어른 2명과 초등학생 2명이 충분히 잘 수 있었어요.
침대는 푹신했고 에어컨도 시원하게 잘 나왔으며, 수압도 괜찮았고 어메니티도 기본은 다 갖춰져 있었어요.
객실 청소 상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살짝 연식이 느껴지긴 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수건 상태는 많이 깨끗하진 않았는데, 요청하면 청소를 다시 해주더라고요. 다른 후기들 보면 벌레도 있다고 했는데 벌레와 마주치진 못했습니다. 청소를 원하시면 프런트에 말씀하시면 돼요.

 
룸서비스도 있습니다. 가격이 식당가격 보다 조금 더 비싸요.



수영장 종류 & 라군 정보🌴

여기가 바로 수영장 천국! 종류가 다양해서 리조트 안에서 하루종일 놀 수 있어요.
우리 나라 워터파크처럼 아쿠아 슈즈는 신고 들어가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크록스 신고 돌아다니다가 수영들어갈때는 벗고 들어갔어요.
선베드도 곳곳에 잘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체크인 시,수건 빌리는 카드를 주는데 막탄리조트 로비쪽에 비치타올 대여소가 있습니다. 카드 주고 룸넘버 얘기하면 2장 대여해줘요. 비치타올 다시 갖다주면 카드를 돌려줍니다. 수영장 선베드에서 취식 금지 입니다.

  • 인피니티 풀: 바다와 맞닿은 듯한 뷰. 사진 찍으면 인생샷 나옵니다 📸 그치만 저는 인생샷 못찍었네요 🤣
  • 슬라이드 풀: 미끄럼틀 있는 곳으로 아이들 완전 좋아해요. 유아용 풀도 따로 있어요.

 

  • 라군: 2인 무료라서 1인은 아동 요금으로 끊어서 남편과 아이 둘이 들어갔어요.결제는 프런트에 가셔서 하셔야 합니다. 결제 후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입장했어요.아이들은 너무 재미있어 했는데, 남편은 물이 더러워서 병 걸릴 것 같아 빨리 나오고 싶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병은 안 걸렸어요. 🤣 가이드는 따로 이용하지 않았어요.

조식 뷔페

장소: Earth Restaurant (솔레아 막탄 본관 1층, 수영장 근처)
오전 6시 반부터 10시
8시쯤 내려가서 먹었더니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 가능한 한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이것저것 먹을만 했습니다.
 

Earth 레스토랑

메뉴판

코리안 쏘이 치킨 시켰는데 필리핀 식으로 달고 짜고 그렇지만 먹을만 해요. 불평과 다르게 다 먹었습니다. 

김치볶음밥이 있길래 시켜서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요. 한국 김치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필리핀식 김치볶음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김자반 들고 가서 뿌려먹었어요.

오징어튀김은 튀김이 많아요. 추천하지 않습니다.

Happy Pebbles Club (키즈 플레이룸)

규모가 아주 크진 않지만, 가족 단위 투숙객이 많은 리조트답게 유아들이나 초저까지 잠깐 놀기엔 괜찮은 공간입니다. 양말을 신고 가야 들어갈수 있어요. 저희는 무료이용권이 있어서 잠시 이용하고 왔어요. ^_^

 
 
 
이들과 함께 가기 진짜 좋은 가성비 호텔 필리핀 막탄 솔레아 리조트 동이었습니다. 
 

반응형